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파크百, 개점 8주년 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무한 고객사랑' 테마로 할인도 경품도 '무한 사랑'

아이파크百, 개점 8주년 행사 개최 아이파크백화점 개점 8주년 행사의 공식 광고 포스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 입체조형전과 연계된 문화 이벤트가 개점 행사에 맞춰 진행된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아이파크백화점이 개점 8주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17일간 '무한 고객 사랑'을 테마로 '개점 8주년 고객 사은행사'를 연다. 올해는 지난 8년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은 대규모 경품 이벤트와 할인전, 가을 문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20일에는 1등 당첨액 500만원이 걸린 '하늘에서 상금이 내린다면' 경품 행사가 열린다. 야외광장에 설치된 대형박스 모양의 '무한사랑존'에서 떨어지는 행운공을 잡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가리는 방식이다.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현금 500만원 외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30만원, 10만원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당첨되지 못한 참가자 전원에게도 별도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12일부터 21일까지는 구매금액의 10%에 상당하는 액수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10%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부터, 500만원 이상 50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신한·BC·KB·롯데카드 결재 시)한다.


또한 각종 가을 상품 할인행사를 통해 패션잡화와 의류, 스포츠·아웃도어, 가구·생활용품을 비롯한 전 품목 세일에 들어간다. 특히 '바이어 상품전'을 통해 각 품목별로 담당 바이어들이 추천하는 특가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아이파크백화점에서 열리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 입체조형전'(지난 3일~내년 3월1일)과 연계된 다양한 문화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튜디오 지브리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으로 유명한 일본의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이웃집 토토로'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대표작들은 국내에서도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행사 기간 아이파크백화점 곳곳에는 '지브리 포토존'이 설치되며 지브리의 대표작들을 주제로 구성된 이벤트에 참여해 각종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