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신과 전문의 김병후 원장 '행복해지는 인간관계'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강서구, 11일 오전 10시 구민회관서 '상처입지 않고 행복해지는 인간관계의 힘-‘나’ 그리고 ‘너’ 이해하기' 주제 강연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너’는 소중한 존재이며, ‘너’가 없으면 ‘나’ 역시 없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11일 오전 10시 구민회관서 정신과 전문의 김병후 원장을 초청, '상처입지 않고 행복해지는 인간관계 힘-’나‘그리고 ’너‘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제92회 강서지식비타민강좌를 개최한다.


정신과 전문의 김병후 원장 '행복해지는 인간관계' 특강 김병후 원장
AD

김병후 원장은 ‘부부상담클리닉 후’ 대표, ‘행복가정재단’과 ‘한국청소년재단’ 이사장으로 대한민국 가정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BS '아침마당' EBS '60분 부모'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한 바 있다.


저서로는 '우리 부부, 정말 괜찮은걸까?' '아버지를 위한 변명' '인간관계에 대한 탐구, 너' 등 다수가 있다.

특히 이론보다는 현실적인 상담을 통해 갈등과 좌절에 부딪힌 많은 가족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 날 강연에서는 전문 의학 지식과 풍부한 상담 경력을 바탕으로 사람들 사이 관계맺음과 그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서지식비타민강좌는 평생학습의 대중화를 위해 2007년부터 월 1회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관심 있는 주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