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이랜드그룹의 신개념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이달 11일까지 자연별곡 마케팅 실무 참여 기회를 부여하는 영(YOUNG)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자연별곡의 영 서포터즈는 외식업계의 실무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전세계적으로 건강과 맛으로 인정받는 K-푸드를 알리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 일 평균 1500명이 방문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랜드 자연별곡이 주력하고 있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에 직접 참여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할 예정이다.
평소 외식업계에 관심이 많으며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랜드 자연별곡 영 서포터즈에 지원 가능하며, 총 15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이랜드 자연별곡의 온라인 마케팅과 공식 SNS 운영 기획에 참여할 SNS팀과 이랜드 자연별곡 관련 컨텐츠를 제작할 사진&영상팀으로 나뉜다.
이랜드 자연별곡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aturediner)에 영 서포터즈 모집글에 첨부된 지원양식에 맞춰 서류를 작성한 뒤 이메일(naturediner@naver.com)로 지원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사람을 대상으로 개별적으로 전화 인터뷰를 진행한 뒤 최종적으로 영 서포터즈 1기를 선정한다. 최종 합격자는 12일 자연별곡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