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래도 찌라시 믿으십니까?"…'이종석-수지' 열애설 디스패치의 돌직구
이종석과 수지의 열애설이 한 연예매체를 통해 보도될 것이라는 소문이 확산되자 소문에 언급된 디스패치가 입장을 밝혔다.
4일 오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는 "배우 이종석과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열애 중이며 디스패치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내일(5일) 오전 발표할 것"이라는 내용의 글이 퍼졌다.
해당 글이 온라인상에서 급속도로 퍼지자 디스패치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을 통해 해명에 나섰다.
디스패치는 '찌라시를 믿으십니까? 이래서 못 믿습니다. 아니 안 믿습니다'라며 '내일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발인 날로 은비를 애도하기에도 부족한 하루'라고 일축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석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찌라시, 디스패치 속 시원하다" "이종석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찌라시, 디스패치가 개념은 있다니까" "이종석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찌라시, 그럼 그럼 수지가 너무 아깝지" "이종석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찌라시, 이 두 사람의 조합은 말이 안 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