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유리 화보 공개, 고혹적인 매력…"연애하더니 더 이뻐졌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성유리 화보 공개, 고혹적인 매력…"연애하더니 더 이뻐졌네" 성유리 화보[사진=시슬리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성유리 화보 공개 고혹적인 매력…"연애하더니 더 이뻐졌네"

배우 성유리의 화보가 화제다.


4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성유리는 시슬리서 9월 출시하는 시슬리 블랙로즈 프리셔스 페이스 오일의 뮤즈로 선정됐다.

화보 속 성유리는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블랙로즈의 콘셉트에 맞게 세련된 보랏빛 드레스를 입은 성유리는 우아한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성유리의 무결점 도자기 같은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시슬리 관계자는 “신비로운 블랙로즈 향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신제품 블랙로즈 오일의 이미지에 배우 성유리가 가장 잘 어울려 이번 뮤즈로 선택하게 됐다”며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성유리의 투명한 피부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 덕분에 촬영을 빠르게 끝마칠 수 있었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성유리는 현재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의 MC를 맡고 있다. 또 지난 6월 골프선수 안성현과의 열애를 밝힌 바 있다.


성유리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성유리, 연애하더니 더 이뻐지네" "성유리, 여전히 여신" "성유리, 결혼은 언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