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유리 조쉬하트넷 지목 아이스 버킷 챌린지…"응답할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성유리 조쉬하트넷 지목 아이스 버킷 챌린지…"응답할까?" 성유리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해 다음 타자로 조쉬하트넷, 김성균, 노희경작가를 지목했다.(사진=성유리 페이스북 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성유리 조쉬하트넷 지목 아이스 버킷 챌린지…"응답할까?"

방송인 성유리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뒤 다음 타자로 할리우드 스타 조쉬하트넷을 지목해 화제다.


21일 성유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 저도 시원 살벌하게 도전 성공했답니다. 우리 모두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해요"라는 글과 함께 도전 영상을 공개했다.

성유리는 배우 박상욱의 요청을 받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다음 타자로 세 명을 지목했다. 먼저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성균, 평소 존경하는 노희경 작가를 꼽았다.


특히 성유리는 할리우드 배우 조쉬 하트넷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선정 이유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가 조쉬 하트넷이기 때문.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 ALS(근위축성측삭경화증)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고안한 캠페인으로, 캠페인 동참에 지목된 사람은 24시간 이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면 된다.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성유리 조쉬하트넷 지목, 응답할까?" "성유리 조쉬하트넷 지목, 헐리웃 스타가 응답하려나" "성유리 조쉬하트넷 지목,저런 스타일을 좋아 하는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