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이디스 코드' 은비에게 마지막 선물…음원차트 1위 "소원 이뤄줄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레이디스 코드' 은비에게 마지막 선물…음원차트 1위 "소원 이뤄줄게" 그룹 레이디스 코드 故 고은비 [사진=사진공동취재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디스 코드 은비에게 마지막 선물, 음원차트 1위 "소원 이뤄줄게"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소식에 이어 레이디스 코드의 '아임파인땡큐'가 현재까지 각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3일 새벽 교통사고로 멤버 은비가 사망하고 리세가 중태에 빠지는 큰 시련을 겪고 있는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지난해 발표곡 '아임파인 땡큐(I'm fine thank you)'가 4일 현재까지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곡은 이날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50분 현재까지 멜론, 벅스,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 몽키3 등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세상을 떠난 은비의 생전 소원이 음원차트 1위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이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하고 네티즌 또한 적극 동참하면서 9개 음원차트 1위라는 진기록을 세운 뒤 유지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레이디스 코드가 잔잔하게 가창력을 보여준 노래로, 이별 후의 심경을 그리고 있어 팬들의 안타까운 심정을 나타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