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 농특산물 홍보하는 이개호 국회의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전남 농특산물 홍보하는 이개호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 의원이 3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나눔가득 농수산물 서울장터’를 방문해 함평 직거래 장터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이개호 국회 의원이 3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나눔가득 농수산물 서울장터’를 방문해 지역 농특산물 홍보·판매 업체들을 격려했다.

이 의원은 이날 담양·함평·영광·장성 4개군을 비롯한 전남 지역 직판장에 들러 장터를 찾은 서울시민들에게 지역 생산 농특산물을 직접 자랑하며 판매를 도왔다.

전남 농특산물 홍보하는 이개호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 의원이 3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나눔가득 농수산물 서울장터’를 방문해 담양 직거래 장터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담양에서는 대나무와 말린 나물을, 함평은 복분자 와인과 청국된장, 영광은 모싯잎송편과 굴비, 장성은 직접 담은 김치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전남 농특산물 홍보하는 이개호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 의원이 3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나눔가득 농수산물 서울장터’를 방문해 영광 직거래 장터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전남 농특산물 홍보하는 이개호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 의원이 3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나눔가득 농수산물 서울장터’를 방문해 장성 직거래 장터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한편 서울시가 추석을 맞아 주최한 ‘나눔가득 농수산물 서울장터’는 2∼5일까지 전남을 비롯 전국 137개 시군에서 생산한 농수특산물을 판매하는 직거래 장터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