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소정, 21번째 생일에 당한 교통사고로 중태…"운명의 장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이소정, 21번째 생일에 당한 교통사고로 중태…"운명의 장난" 레이디스코드 소정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소정, 21번째 생일에 당한 교통사고로 중태…"운명의 장난"

빗길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진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이소정이 사고가 난 3일 생일을 맞은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3일 오전 1시23분쯤 용인시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이 사고로 멤버 5명 중 ‘은비’로 활동하는 고은비(22) 씨가 숨졌다.


다른 멤버 4명 중 이소정(21) 씨와 권리세(23) 씨 등 2명은 중상, 나머지 멤버 2명과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한편 중상을 입은 이소정은 1993년 9월3일 출생으로, 사고가 난 당일 21번째 생일을 맞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소정 생일 걸그룹 교통사고 레이디스코드, 생일날 사고라니" "이소정 생일 걸그룹 교통사고 레이디스코드, 어떻게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지" "이소정 생일 걸그룹 교통사고 레이디스코드, 정말 충격이다" "이소정 생일 걸그룹 교통사고 레이디스코드, 부모님 가슴 찢어지겠다" "이소정 생일 걸그룹 교통사고 레이디스코드, 꼭 쾌차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