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후의 명곡' 에일리, 10kg 감량 사실 고백 "비결은 바로 '이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불후의 명곡' 에일리, 10kg 감량 사실 고백 "비결은 바로 '이것'" 가수 에일리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불후의 명곡' 에일리, 10kg 감량 사실 고백 "비결은 바로 '이것'"

가수 에일리가 체중 10kg 감량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30일 방송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는 '밀리언셀러 특집'으로 꾸며져 1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 가수로 출전한 에일리는 전 국민 애창곡 마로니에의 '칵테일 사랑'을 열창했다. 그녀는 이후 두 번째 가수로 무대를 꾸민 홍경민과 객석 투표 발표를 앞두고 최근 성공한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했다.

MC 신동엽은 "에일리가 다이어트에 성공 했다"고 운을 뗐고 이에 에일리는 "10kg을 뺐다. 비결은 바로 식이요법"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에일리의 말에 신동엽은 "예전에는 배꼽이 한일(一)자 였는데, 지금은 숫자 1자 모양이 됐다"며 특유의 넉살로 장난을 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서인영이 '마법의 성'을 열창,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에일리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에일리, 식이요법이라" "에일리, 그냥 난 먹던 것 먹을래" "에일리, 빼나 안 빼나 예뻐"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