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령과 성별에 맞는 기초 스킨케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헤어 제품까지 인기 제품을 모아 2~5만원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각종 뷰티 어워드를 통해 제품력을 검증받은 제품들로 실속있게 구성했으며, 자연을 담은 디자인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른 추석에 연휴 이후 찾아올 환절기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좋은 선물로, 초록 멤버십 회원들은 특별히 10~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네일 솔루션' 2종 기획세트는 영양 부족으로 탄력을 잃은 중년층 피부를 위한 피부 집중 케어 라인이다. '스네일 솔루션'은 청정 지역의 고농축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피부의 에너지를 강화시켜 주는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기획세트는 스킨 부스터(120ml)와 에멀전(120ml)으로 구성됐으며, 대용량 샘플(각 30ml)이 내장돼 있다.
'아르간 에센셜 헤어' 3종 기획세트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헤어 케어 라인이다. '아르간 에센셜 헤어'는 고농축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주는 헤어 집중 케어 라인이다. 세트는 샴푸(300ml)와 컨디셔너(300ml), 헤어팩(200ml)으로 구성됐다.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3종 기획세트는 건조함으로 푸석해진 20~30대 피부를 위한 수분 케어 라인이다. '슈퍼 아쿠아 맥스'는 강원 심층수와 30가지 해양 식물의 에너지가 메마른 피부를 가꿔주는 수분 라인이다. 세트는 토너(150ml)와 에멀전(150ml), 수분크림(80ml)으로 구성됐으며, 대용량 샘플로 함께 내장돼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