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도미노피자는 사이드디쉬 2종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도미노피자는 특별한 사이드디쉬 메뉴 2종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새롭게 출시하는 사이드디쉬 메뉴는 ‘프레쉬 리코타 샐러드’와 ‘스페셜티 치킨’ 2종이다. ‘프레쉬 리코타 샐러드’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리코타 치즈 위에 스위트 이탈리안 드레싱을 뿌리고, 견과류와 크랜베리를 올려 진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샐러드다.


‘스페셜티 치킨’은 특제 바비큐 소스로 양념한 부드러운 치킨 텐더 위에 모짜렐라와 체다치즈, 베이컨칩을 듬뿍 올리고 파인애플 슬라이스, 할라피뇨, 스윗미니칠리를 곁들여 다채롭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가격은 ‘프레쉬 리코타 샐러드’ 8800원, ‘스페셜티 치킨’ 7800원.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규 사이드디쉬 출시를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뉴앤베스트(New & Best) 사이드디쉬 반값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 주문 시 신규 사이드디쉬 2종과 기존 인기 사이드디쉬인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와 ‘빵데께쥬’를 반값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준비한 다채로운 맛의 신규 사이드디쉬 메뉴와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휴가 후유증을 극복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