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월간 윤종신 '정우성 출연' 뮤비 공개… '헤어짐이 두려운 남자'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월간 윤종신 '정우성 출연' 뮤비 공개… '헤어짐이 두려운 남자' 정우성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사진=미스틱89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월간 윤종신, '정우성 출연' 뮤비 공개… '헤어짐이 두려운 감성男'

배우 정우성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26일 밤 10시께,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은 자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2014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부제:새벽의 전화) M/V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는 다름 아닌 정우성. 그는 뮤직비디오에서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이별의 이유를 들을까봐 두려워 새벽에 전화를 선뜻 받지 못하고 망설이는 감성적인 역할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윤종신은 트위터에 "내일 출간되는 하루키 소설 '여자 없는 남자들'을 읽고 2000년대 초반 지지리 궁상맞고 찌들었던 저의 그 시절이 연상돼 같은 제목의 노래를 만들었다"며 작곡 배경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소설 '여자 없는 남자들'은 무라카미 하루키가 9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소설집으로 그의 작품을 사랑하는 국내 문학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작품이다.


월간 윤종신 정우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월간 윤종신 정우성, 대박인데?" "월간 윤종신 정우성, 섭외력 끝내주네" "월간 윤종신 정우성, 정우성이 여자 없는 남자들이란 제목에 어울린다 생각하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