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유람 '연애의 발견' 특별 출연…미녀를 본 에릭의 반응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차유람 '연애의 발견' 특별 출연…미녀를 본 에릭의 반응은? 차유람 특별 출연 [사진=KBS2 '연애의발견'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차유람 '연애의 발견' 특별 출연…미녀를 본 에릭의 반응은?

당구선수 차유람이 인기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특별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2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차유람은 에릭의 당구 선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한여름(정유미 분)을 두고 현 남자친구 남하진(성준 분)과 강태하(에릭 분)는 때 아닌 당구 대결을 벌였다.


태하는 하진과의 당구 대결에서 패배하고 다음 경기를 기약하며 당구 선생님을 소개 받는다. 이때 태하의 당구 선생님으로 등장한 사람이 바로 차유람이다.


태하는 선생을 소개해준 친구에게 "선생님을 보내라니까 예쁜 여자를 보냈냐"며 툴툴거렸지만 이내 차유람의 실력을 보고 격하게 호응하며 웃음을 안겼다.


차유람에게 당구 특훈을 받은 태하가 하진과의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차유람 특별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차유람 특별 출연, 요즘 방송에 자주 나오나봐" "차유람, 왜 인기 있는거지 예뻐서?" "차유람, 당구 실력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