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리바트, 통합 웹사이트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가구전문기업 현대리바트(대표 김화응)는 모바일 구매기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통합 웹사이트 '현대리바트(www.hyundailivart.co.kr)'를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새 통합 사이트는 기존에 별도 운영되던 온라인 판매 사이트 '리바트몰'과 기업소개 홈페이지 '리바트'의 기능을 흡수·통합한 것으로, 현대리바트는 이 웹사이트를 통해 향후 온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일단 모바일 구매 기능을 강화해 모바일웹·반응형웹을 구축,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전 상품이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에서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기존 사이트가 많은 수의 상품 노출에 중점을 둔 반면 새 웹사이트는 제품 이미지, 그래픽을 중심으로 구성해 가독성을 높였다. 함께 구매한 상품과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 함께 잘 어울리는 코디 상품 등을 제안하고, 색상과 가격대별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스마트 검색기능'도 추가했다.


온라인 고객서비스 부문도 강화해 고객이 직접 희망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고, 취소·교환·환불·반품도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해졌다.

현대리바트는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 내달 24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2000여개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가구상품을 최대 64%, 생활용품을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하며 시간대별 할인쿠폰 다운로드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