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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22일 오전 홈플러스 편의점 365플러스 테헤란로점에서 직장인들이 드립 커피를 마시고 있다. 365플러스는 테헤란로점, 삼성점, 숭실대점을 통해 드립 커피를 1000원에 선보인다.
드립 아라비카 100(Drip arabica100)은 콜롬비아와 과테말라 블랜딩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한번에 한잔씩 바로 갈아 드립 방식으로 추출된다. 편의점 최초로 도입한 드립 커피는 입안에서 감도는 커피 맛이 부드럽고 진하면서도 뒷맛(에프터 테이스트)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김진희 홈플러스 델리R&D팀 상품기획자(MD)는 “편의점 커피의 편견을 깨뜨린 드립 커피로 사무실 밀집 및 대학가 인근 점포로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커피값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고품질 커피를 1000원(아이스커피는 1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추가적으로 편의점 및 익스프레스 점포 등 판매 점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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