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스타K6' 142㎏ 도전자, 김건모 노래 열창 "기대감 폭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슈퍼스타K6' 142㎏ 도전자, 김건모 노래 열창 "기대감 폭발" 슈퍼스타k6(사진=예고편 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스타K6' 142㎏ 도전자, 김건모 노래 열창 "기대감 폭발"

'슈퍼스타K6'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 측은 22일 자정 첫 방송을 앞두고 화제의 출연자들의 영상을 공개했다.

예고편 속에서 142㎏ 거구의 도전자 임도혁은 "하루 물을 10L 정도 마신다"며 본인을 소개했다.


그는 '슈퍼스타K' 출연에 대해 "'슈퍼스타K'를 보면서 내가 저기를 나가면 잘 할 수 있을까. 뚱뚱하다고 악플이 넘쳐나지는 않을까"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걱정과 달리 도전자 임도혁은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을 풍부한 성량으로 애잔하게 불러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모두 빼앗았다.


한편 '슈퍼스타K6'는 오늘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심사위원으로는 이승철 윤종신, 그리고 김범수와 백지영이 새롭게 합류했다.


'슈퍼스타K6'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스타K6, 기대감 폭발" "슈퍼스타K6, 감동적이야" "슈퍼스타K6, 이번엔 또 어떤 도전자들이 나올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