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정환·이혜원 부부 화보 다정하게 손깍지 "헐리우드 느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안정환·이혜원 부부 화보 다정하게 손깍지 "헐리우드 느낌" 이혜원 안정환 부부(사진=더셀러브리티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안정환·이혜원 부부 화보 다정하게 손깍지 "헐리우드 느낌"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화보가 화제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2014 가을, 겨울의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 룩' 콘셉트로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다정하게 손깍지를 끼고 도시를 활보하고 있다.


화보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정환은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을 묻는 질문에 "우리도 싸우고, 화해하고, 웃고, 울고, 남들과 똑같다. 다만 외국에서 오래 살면서 현지 부부들의 생활을 보고 자연스럽게 터득한 것이 있다. 스킨십이 남들보다 많은 편이다. 그 덕에 서로를 대하는 마음도 많이 바뀌었다. 연인처럼 지낼 수 있는 습관이 몸에 배었다"고 말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화보는 잡지 '더 셀러브리티'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환 이혜원 화보를 본 네티즌은 "안정환 이혜원 부부, 잘 어울려" "안정환 이혜원, 비주얼 부부네" "안정환 이혜원 부부, 헐리우드 느낌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