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례군 드림스타트 가족 문화 체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구례군 드림스타트 가족 문화 체험 구례군 드림스타트 아동과 부모 120여 명이 3회에 걸쳐 문화 체험의 기회를 가졌다.
AD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영화 관람과 공방 견학"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구례군 드림스타트 아동과 부모 120여 명이 지난 8월 14일과 19일, 21일 3회에 걸쳐 문화 체험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드림스타트 정서지원 프로그램의 하나로 드림스타트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고, 아동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폭넓은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상대적으로 문화생활을 즐길 기회가 적었던 드림스타트 가족들은 구례군 용방면에 있는 구례자연드림파크의 공방을 견학하고 구례자연드림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군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내 고장에 대한 애향심을 키우고, 가족이 함께 소통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추진해 우리 지역 아이들이 건강하고 바른 인성을 가진 사회구성원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문화 체험에 앞서 지난 8월 12일 구례자연드림파크(센터장 민경진)와 구례군 드림스타트가 자연드림시네마 및 공방 견학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 이번 행사 때 구례자연드림파크가 간식비를 지원했다.


구례자연드림파크 관계자는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드림스타트 아동에 대한 후원을 앞으로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이진택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