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YJ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부띠끄 호텔 9월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JYJ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부띠끄 호텔 9월 오픈 김준수, 제주도 부띠끄 호텔 오픈.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JYJ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부띠끄 호텔 9월 오픈

JYJ 김준수가 제주도에서 호텔 사업을 시작한다.


21일 연예매체 OSEN은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김준수가 4년간 총 285억원을 투자한 제주도 부티크 호텔을 완공하고 내달 25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수가 JYJ로 활동하며 여러 해외 투어를 다니면서 특별한 호텔을 짓고 싶다는 꿈을 꿨고, 제주도에 반해 일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준수가 새로 오픈하는 호텔의 이름은 '토스카나'로 부지 면적 2만평에 61개의 스탠다드 객실과 4개의 풀빌라 동으로 구성돼 있다. 호텔은 모던한 외관에 클래식한 내부 인테리어, 중세 유럽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풀빌라 동 등 이국적 풍경이 공존한다.


김준수 호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부띠끄 호텔, 연예계 생활이 많이 불안한가"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부띠끄 호텔, 돈 많이 벌겠네"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부띠끄 호텔, 한 번 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