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오는 10월2일(목)까지 7주간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 한가위 특별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전문가 유료증권방송인 '온스탁 증권방송(onstock.truefriend.com)'을 매주 월·수·금요일(09:00~11:30)마다 무료 공개방송 형태로 진행하며, 방송에 참여한 한국투자증권 고객 중 매회 1명씩 추첨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서비스 신규가입과 연장가입 고객에게는 서비스 이용료를 50% 할인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 '기본형' 가입고객에게는 50% 할인과 더불어 1개월 추가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시에는 이벤트 기간 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 가운데 6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증권방송을 진행하는 전문가를 직접 만나 투자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찾아가는 온스탁스쿨'을 진행한다. 이달 19일 마포지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30일(화) 신촌지점까지 총 5회에 걸쳐 회당 선착순 20명(참가비 1만원)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