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이너클린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이너클린저'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천연원료로 몸 속 고민을 관리해주는 '브이푸드 이너클린저'를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가 천연원료로 몸 속 고민을 관리해주는 '브이푸드 이너클린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브이푸드 이너클린저는 불규칙한 식생활과 생활습관으로 몸 속 균형이 깨진 현대인들을 위해 태어난 제품으로 대사, 순환, 배설의 3단계 과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원료들로 이뤄져있다.

먼저 음식물로 인한 영양소의 소화흡수를 도와주는 5가지 효소들이 150mg 들어있어 우리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이와 함께 블루베리, 블랙커런트 등 항산화작용에 뛰어난 8가지 베리과즙이 상큼한 자연의 맛을 선사한다.


또한 답답하고 찌뿌듯한 몸 속 고민을 쓸어낼 수 있도록 치커리 식이섬유 6480mg를 함유했으며, 우리 몸에 유익한 균인 프로바이오틱스도 첨가했다.

브이푸드 이너클린저는 천연원료를 지향하는 브랜드 컨셉에 따라 설탕, 나트륨,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를 넣지 않았다.


매일 1포씩 물 80㎖에 충분히 녹여 마시면 되며, 기호에 따라 물을 추가해 차음료처럼 즐길 수도 있다.


브이푸드 이너클린저는 야쿠르트아줌마와 브이푸드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6000원(한 달분, 15gX30포)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