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올 가을 트렌드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 시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 2층 화장품 매장에서 지난 16일 샤넬 화장품 브랜드 남성 메이크업 전문가가 여성 모델에게 아이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올 가을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인 '내추럴' 관련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아이 브로우 등의 아이 화장법을 알려주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신세계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