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댄싱 9' 안혜상, 라틴 댄스 매치에서 이지은 꺾고 최종회 장식 "화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댄싱 9' 안혜상, 라틴 댄스 매치에서 이지은 꺾고 최종회 장식 "화끈" 댄싱 9 안혜상(사진:Mnet 댄싱 9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댄싱 9' 안혜상, 라틴 댄스 매치에서 이지은 꺾고 최종회 장식 "화끈"

'댄싱9' 레드윙즈 안혜상이 믹스매치 5라운드에서 승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오후 생방송된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댄싱9 시즌2' 최종회에서는 파이널리그 결승전이 펼쳐졌다.

다섯번째 믹스매치 무대는 레드윙즈 안혜상과 블루아이 이지은의 대결로 이목이 모아졌다.


두 사람의 무기는 라틴 댄스였다.


안혜상은 평균 94.4점을 받아 평균 92.6점을 받은 이지은을 따돌리고 승리를 거뒀다.


'댄싱9'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의 춤을 새롭게 정의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시즌2는 지난 6월 13일 첫 방송돼 이날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댄싱 9 안혜상 소식엔 네티즌은 "댄싱 9, 안혜상 파격적인 라틴댄스" "댄싱 9 안혜상, 최종회를 멋지게 장식했네" "댄싱 9 안혜상, 축하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