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비 '가' 음원차트 정복, 1차전서 바스코 제압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바비 '가' 음원차트 정복, 1차전서 바스코 제압했다 음원차트를 휩쓴 바비(사진제공=Mnet)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바비 '가' 음원차트 정복, 1차전서 바스코 제압했다

바비가 14일 공개한 '가' 음원이 5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위너의 멤버바비의 '가'는 14일 오후 3시 기준 멜론, 올레뮤직,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에서 1위를 기록했다. 동시에 소리바다, 엠넷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대부분의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바비 '가' 음원차트 정복, 1차전서 바스코 제압했다 대결을 펼칠 바비(왼쪽)와 바스코


14일 오후 11시 방송될 Mnet '쇼미더머니3'에서 도끼·더콰이엇 팀 소속인 바비는 선공개 된 곡 '가'로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일리네어 레코드의 '가'를 경연의 주제인 'I AM'에 맞게 자신의 스타일로 새롭게 작사한 바비는 자유로운 플로우와 자신감 넘치는 가사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방송 초반부터 도끼-더콰이엇 팀을 선택하고 귀여운 외모와 달리 와일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은 바비는 개성 강한 플로우와 파워풀한 무대 매너로 호평을 받았다. 방송에서 바비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힙합 팬들이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웨이 쇼미더머니3, 노래 좋은데?"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웨이 쇼미더머니3, 아이돌이라고 무시하면 안되겠어"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웨이 쇼미더머니3, 위너도 대박 솔로도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