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창의와 동갑내기 이지아, 서태지·정우성과의 관계 고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송창의와 동갑내기 이지아, 서태지·정우성과의 관계 고백 송창의와 동갑내기 이지아가 '힐링캠프'서 서태지, 정우성에 대해 털어놨다.(사진 = SBS 힐링캠프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창의와 동갑내기 이지아, 서태지·정우성와의 관계 고백

송창의와 동갑내기 배우 이지아가 과거 연인이었던 정우성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데뷔 후 첫 토크쇼에 출연한 배우 이지아가 서태지와의 결혼과 이혼, 정우성과의 만남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이지아는 가수 서태지와의 관계에 대해 고백했고, 이경규는 “그래서 다시 찾아온 사랑을 포기했느냐”며 당시 정우성과의 결별에 대해 물었다.


이에 이지아는 “당시에 사람들은 진실을 듣고 싶어 하지 않았다. 그냥 내가 원하는 이야기를 하기만을 바랐다. 그때 내 주변의 사람들은 나를 위해 말을 아꼈다. 그 분(정우성)도 그랬다”고 답했다.


이어 이지아는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면 그와의 이별도 잘한 결정인 것 같다”며 “우리가 잘 만나고 있을 때 사람들은 헤어졌다고 이야기했다. 그런데 우리가 헤어지고 나니 사람들은 다시 만난다고 말을 하더라. 그런 상황에서 우리가 좋은 친구로 남을 수 있을까”라고 말했다.


또한 이지아는 “그 분(정우성)은 너무 좋은 사람”이라며 “앞으로도 잘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힐링캠프' 이지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창의와 동갑 이지아, 서태지·정우성, 정우성과 친구로 지낼 수 있나?" "송창의와 동갑 이지아, 서태지·정우성, 전부 안타까운 사람들" "송창의와 동갑 이지아, 서태지·정우성, 연예인들은 참 힘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