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현대자동차는 현대차 출고·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12일까지 '제 10회 오토캠핑 페스티벌 서킷·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현대차의 대표적인 고객초청 이벤트다. 현대차는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총 200가족을 선정,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오는 10월25일부터 1박2일 일정 동안 참가 가족들에게 캠핑 용품과 야영장을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지 않은 150가족에게는 4인 가족용 텐트·코펠·버너·테이블 등 캠핑 장비 일체와 야영장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며,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는 50가족에게는 야영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현대차는 100명의 참가자를 사전 선발해 레이싱 라이선스 교육과 취득 과정을 거쳐 서킷을 직접 주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서킷 사파리 버스 ▲아마추어 레이싱 차량 동승 서킷 체험 ▲초청 가수 공연 ▲키즈 시네마 등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오는 10월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15일 발표될 예정이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