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적' 관객수, 개봉 4일 만에 100만 돌파…'명량'과 쌍끌이 '한국영화 비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해적' 관객수, 개봉 4일 만에 100만 돌파…'명량'과 쌍끌이 '한국영화 비상' 영화 해적이 개봉 4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해적' 관객수, 개봉 4일 만에 100만 돌파…'명량'과 쌍끌이 흥행 '승승장구'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영화 '해적'이 개봉 4일 만에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 개봉 나흘째인 이날 오전 9시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특히 '해적'은 높은 관객 점유율을 기록, 사전 예매율에 굴하지 않는 현장 판매의 절대 강자임을 입증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적'의 100만 돌파 기록은 올해 설 연휴에 개봉해 최종 865만 관객을 동원한 '수상한 그녀'의 기록보다 하루 단축된 수치. '해적'은 또한 네이버 영화 평점에서 개봉 전보다 개봉 후 더 높은 평점을 기록하는 등 눈에 띄는 선전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다.


'해적' 관객수 100만 돌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해적 관객수, 명량과 같이 상영돼도 흥행하네" "해적 관객수, 명량과 견주어도 재밌는 듯" "해적 관객수, 얼마나 더 보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