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핑크 나은 "백숙집이다" 한마디에 멤버들 전부 벌떡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에이핑크 나은 "백숙집이다" 한마디에 멤버들 전부 벌떡 '에이핑크 쇼타임'서 식탐 면모를 보여준 나은(사진: MBC 에브리원 '에이핑크 쇼타임'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에이핑크 나은 "백숙집이다" 한마디에 멤버들 전부 벌떡

걸그룹 에이핑크의 나은이 ‘식탐돌’의 면모를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에이핑크의 쇼타임’에서는 차 안에 설치된 1인 1카메라를 보고 신기해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날 에이핑크는 “‘쇼타임’에서 해보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멤버들과 외국여행을 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때 차창 밖을 응시하고 있던 나은은 갑자기 “백숙집이다”고 외쳤다. 에이핑크 나은의 말에 다른 멤버들도 일제히 차창 밖을 쳐다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에이핑크 나은은 4일 열린 MBC 에브리원 ‘에이핑크의 쇼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식탐을 폭로했다.


나은은 “우리는 식탐이 많은 여자 아이돌”이라며 “‘어디까지 먹을 수 있나’ 한 번 해보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조만간 도전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에이핑크 쇼타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에이핑크 쇼타임, 그렇게 먹어도 살이 안 찌다니” “에이핑크 쇼타임, 솔직한 모습이 보기 좋아” “에이핑크 쇼타임, 시청률도 대박이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