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해진, 싸이코패스 변신…'나쁜녀석들'서 천재 연쇄살인범 '오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박해진, 싸이코패스 변신…'나쁜녀석들'서 천재 연쇄살인범 '오싹' '나쁜 녀석들'에서 싸이코패스 연기를 보여줄 박해진(사진: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해진, 싸이코패스 변신…'나쁜녀석들'서 천재 연쇄살인범 '오싹'

배우 박해진이 싸이코패스로 완벽 변신한다.


7일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OCN의 새로운 드라마 ‘나쁜녀석들’에 주인공 이정문 역으로 캐스팅 된 박해진의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에서 IQ 160의 최연소 멘사 회원이자 철학·수학 박사 타이틀을 가진 천재지만 싸이코패스 기질이 숨어있는 연쇄살인범 역할을 맡아 연기변신에 도전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박해진이 팔과 이마에 부상을 입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 하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드라마다. 박해진 외에도 김상중, 마동석, 조동혁, 김태훈, 강예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10월4일 첫 방송 예정이다.


박해진 싸이코패스 연기 소식을 전해들은 네티즌은 "박해진 싸이코패스, 완전 잘 어울려" "박해진 싸이코패스, 오 카리스마 있다" "박해진 싸이코패스, 나쁜녀석들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