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군 생활개선회 2014 읍면 순회교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곡성군 생활개선회 2014 읍면 순회교육 실시 곡성군생활개선회는 곡성읍을 시작으로 4일부터 13일까지 11개 읍?면 생활개선회원의 능력개발과 활성화를 위한 순회교육을 실시한다. 유근기 곡성군수가 인사말을 하고있다.
AD


”사회적 참여기회가 적은 농촌여성들에게 활력 불어넣을 것“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생활개선회는 곡성읍을 시작으로 4일부터 13일까지 11개 읍?면 생활개선회원의 능력개발과 활성화를 위한 순회교육을 실시한다.


생활개선회원 22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순회교육은 누름꽃을 이용해 생활에 필요한 식탁매트 만들기 과제해결을 통한 능력 개발 및 소득활동 기회 제공, 지역의 여성리더로서 생활개선회원 활동 역량 강화를 위한 것이다.


유근기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농촌지역에서 가장 활력적인 조직인 생활 개선회 회원들이 봉사활동 및 각종 행사 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데 감사드린다”면서 “지속적인 소양개발을 통해 희망곡성을 만드는데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생활개선회 활성화를 위해 농촌여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며 ”사회적 참여기회가 적은 농촌여성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