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어아시아, JS 드림컵 후원기념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에어아시아 그룹은 타이틀 스폰서로서 후원하는 JS 드림컵의 개최를 기념해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 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JS 드림컵은 만 12세 이하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국제 대회다. 유소년 축구 선수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주최하고 에어아시아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대회는 11일~15일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메인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에어아시아는 대회 개최를 기념해 추첨으로 1명을 뽑아 본인 및 동반 1인에게 8월 10일 평창 인터콘티넨탈 호텔 숙박권(2인 1실, 조식포함), JS 드림컵 개막식 입장권과 함께 박지성 선수와 기념사진 촬영을 위한 깜짝 만남의 기회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는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airasiakorea)에서 이벤트 공지 글에 에어아시아와 JS 드림컵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달 6일 오후 6시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행운의 당첨자는 6일 오후 7시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이문정 에어아시아 엑스 한국지사장은 "이번 JS 드림컵 후원은 박지성 선수와 같은 전설적인 축구선수를 꿈꾸는 유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노선을 한국시장에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에어아시아 그룹은 에어아시아 엑스를 통해 인천/부산~쿠알라룸푸르,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를 통해 인천~방콕, 에어아시아 제스트를 통해 인천~마닐라/세부/칼리보, 부산~칼리보 등의 직항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