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애경은 '2014 마릴린 먼로 컬렉션'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2014 마릴린 먼로 컬렉션 추석선물세트'는 마릴린 먼로의 이미지를 생활용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20~30대 젊은 세대의 감각적인 정서에 맞춰 강한 색상으로 디자인 된 마릴린 먼로 팝아트를 삽입한 것은 물론 40~50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마릴린 먼로의 흑백이미지를 활용해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다양한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을 차별화 했다.
특히 올해는 샴푸 중심의 브랜드 선물세트에서 탈피해 마릴린 먼로 종합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추석선물세트는 마릴린 먼로 팝 아트 에디션,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퍼퓸 에디션,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 1호 바이(by) 마릴린 먼로, 마릴린 먼로 디자인 종합 2호, 마릴린 먼로 디자인 종합 3호 등 5종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