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심형탁, 블로그에 루머 해명글 게재 "중고로 BMW 사긴 샀는데 7시리즈는 아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심형탁, 블로그에 루머 해명글 게재 "중고로 BMW 사긴 샀는데 7시리즈는 아냐" 심형탁 도라에몽 마니아 입증. BMW 7 루머 해명(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심형탁, 블로그에 루머 해명글 게재 "중고로 BMW 사긴 샀는데 7시리즈는 아냐"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심형탁이 게스트로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그의 집은 도라에몽 뿐만아니라 마징가제트부터 아이언맨까지 온 집안이 피규어들로 장식돼 있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심형탁이 낮에 아버지가 운영하는 고물상을 찾아 함께 고물을 수거하는 모습이 방송되며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심형탁은 2일 자신의 블로그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며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심형탁은 "방송은 아직 못봤습니다. 오늘 아버지 일 돕고 좀 피곤해서 조금 전에 일어났습니다. 많은 주변 분들이 기사 주소 보내주셔서 읽어보았어요. 취미를 나쁘게만 보시지 않는 것 같아 마음이 한결 편해지네요"라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심형탁은 이어 "하지만 사실이 아닌 글들도 올라오고 참 재미있네요. BMW7을 몬다는 분들부터"라며 "옵티마 2002년형 2010년까지 몰다가 아버지에게 차 한 대 선물해드리고 2013년에 저도 중고로 한대 마련했습니다. 하지만 7 시리즈는 아니에요. 앞으로 참 많은 사실이 아닌 글들이 올라올 수도 있겠네요"라며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심형탁 BMW 루머 소식에 네티즌은 "심형탁, 검소하다" "심형탁 도라에몽이 차 한대 값?" "심형탁, 잔잔한 감동"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