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지원 KBS 아나, 멘사회원 뛰어난 미모에 아이큐 156 "놀라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정지원 KBS 아나, 멘사회원 뛰어난 미모에 아이큐 156 "놀라워" 정지원 아나운서가 멘사 회원으로 알려져 화제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정지원 KBS 아나, 멘사 회원 뛰어난 미모에 아이큐 156 "놀라워"

정지원 KBS 아나운서가 멘사 출신으로 알려져 화제다.


3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서는 '능력자 특집'으로 이영표, 조우종, 정준호, 김흥국, 정지원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정지원 아나운서는 "멘사 회원이다"라고 밝혔다.


멘사는 자체 개발한 언어와 그림 테스트 중 하나에 응시하는 멘사테스트를 통과하였거나 공인된 IQ테스트에서 전 세계 인구 대비 2% 안에 드는 148 이상을 받은 사람에게 회원 자격을 준다.


MC 박미선이 "그럼 아이큐가 150이 넘느냐"고 묻자 정지원은 "156"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정지원 아나운서의 말을 듣고있던 조우종 아나운서는 "말도 안 된다. 믿으면 안 된다. 평소 하고 다니는 것 보면 56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정지원 멘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정지원, 멘사 회원이라니" "정지원 멘사회원에 뛰어난 미모까지" "정지원 멘사, 아이큐가 156이라는 게 말이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