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천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범행 인정하며 "시신 2구는 남편과 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포천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범행 인정하며 "시신 2구는 남편과 애인" 포천 살인사건 현장도.용의자 검거 (사진: 채널A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포천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범행 인정하며 "시신 2구는 남편과 애인"

포천 살인사건 용의자가 붙잡혔다.


'포천 빌라 살인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은 1일 오전 11시 20분께 포천시 소흘읍 송우리의 한 공장 기숙사에서 살인 용의자인 이 모(50·여) 씨를 검거했다.

이날 검거된 용의자 이 씨는 울면서 "시신 2구는 남편과 애인이다. 잘못했다"고 범행을 시인했다.


경찰은 이 씨 검거 당시 함께 있던 스리랑카 출신 남성도 임의 동행했다.


이 남성은 기숙사 부엌에 숨어 있었으며 이 씨의 휴대전화 통화 내용에 자주 등장한 인물이다.


앞서 시신 2구는 모두 작은방에 있던 고무통 안에서 발견됐다. 이 고무통은 높이 80cm, 지름 84cm 크기로 시신 1구 위에 장판이 놓였고 그 위에 또 다른 시신 1구가 있었다. 고무통에는 이불이 덮여 있었고 뚜껑도 닫혀 있었다.


경찰은 이날 신원과 사망원인을 밝히기 위해 시신 2구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부검과 유전자 분석을 진행했다.


검거 당시 이 씨는 빨간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슬리퍼를 신고 있었다. CCTV에 찍힌 마지막 모습과 같은 복장이다.


경찰은 이 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와 방법, 공범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