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미국 시카고 상업거래소와 함께 8월 4일부터 해외선물 거래고객에게 외식 상품권을 지급하는 “학교종이 땡땡땡 이벤트”를 9월 5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규고객을 위한 “입학이벤트”는 이벤트기간 동안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3영업일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지급한다. 1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휴면고객을 위한 “복학이벤트”는 이벤트기간 동안 5영업일 이상 거래를 재개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기간 동안 매매 참여도에 따라 5만원~20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개근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고개, 거래재개 고객, 매매참여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해외선물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임정환 하나대투증권 해외증권팀장은 “해외선물투자는 주가, 금리, 환율뿐만 아니라 에너지, 금속, 농산물, 축산물 등 상품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의 투자전략을 충족시킬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해외선물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w.com>)와 해외증권영업팀 24시간 전문상담(02-785-7111) 및 영업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