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손흥민 민아 열애 인정, 데이트 사진 속 차가 아우디 R8?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가 열애중인 것으로 확인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9일 한 매체는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의 데이트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이들의 열애사실을 보도했다.
손흥민과 민아의 심야데이트 장면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촬영된 것으로, 손흥민은 자신의 차 아우디R8을 대동하고 민아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캐주얼 복장에 까만색 모자를 꾹 눌러쓴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고, 환하게 웃고, 손을 잡고 걸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둘째 날 손흥민은 민아를 위해 커다란 꽃다발을 준비했다. 플라워숍에 들러 미리 주문한 듯한 꽃다발을 들고 나온 손흥민이 자신의 차 아우디R8로 향하는 모습과 손흥민과 데이트를 마친 후 숙소로 향하는 민아의 손에 그 꽃다발이 들려 있는 모습이 사진을 통해 포착됐다.
이와 더불어 손흥민의 차인 아우디 R8 또한 눈길을 끌었다. 아우디R8은 아우디를 대표하는 스포츠카로, 국내가 2억3000만 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손흥민의 연봉도 덩달아 화제다. 손흥민의 연봉은 300만 유로 가량으로 한화 약 42억원이다.
한편,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는 SNS를 통해 인연을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도 두 사람의 연애를 공식인정했다
손흥민 연봉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손흥민 민아 데이트사진, 손흥민 연봉이면 R8 끌만하네" "손흥민 민아 데이트사진, 손흥민 민아 진짜 잘어울려요" ""손흥민 민아 데이트사진, SNS가 맺어준 인연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