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엑소 백현, '타짜' 김혜수 완벽 빙의…룸메이트 멤버 "자고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엑소 백현, '타짜' 김혜수 완벽 빙의…룸메이트 멤버 "자고가" 룸메이트 엑소 백현, 영화 타짜 김혜수 성대모사(사진:SBS 룸메이트 캡처)
AD

엑소 백현, '타짜' 김혜수 완벽 빙의…룸메이트 멤버 "자고가" 영화 타짜 속 김혜수(사진:SBS 룸메이트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엑소 백현, '타짜' 김혜수 완벽 빙의…룸메이트 멤버 "자고가"

남자 아이돌 엑소 멤버 백현이 영화 '타짜' 속 김혜수 성대모사를 하며 네티즌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2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는 엑소 찬열의 동료 백현이 '룸메이트'를 방문했다.

조세호는 "남자가 김혜수씨 성대모사 하는 건 처음 본다"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고 백현은 곧바로 영화 '타짜' 속 김혜수를 완벽 빙의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 백현이 찬열과 함께 '중독' 댄스를 선보이자 룸메이트 멤버들은 백현에게 "자고 가! 자고 가!"를 외쳤다.


이와 함께 엑소 멤버 간의 갈등에 대해서 "저희 엑소도 초반에 멤버들과 많이 다퉜는데 리더라는 존재가 있어서 의견 충돌 때 마다 정리해서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조율하다보니 지금은 가족 같다"고 솔직히 고백하며 이목을 끌었다.


룸메이트 백현 고백에 네티즌은 "엑소 백현 고백, 김혜수 완벽 빙의" "엑소 백현 고백, 태연하고는 잘 되가는중?" "룸메이트 백현 고백, 더욱 더 공고한 엑소가 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