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종혁, '아빠어디가' 7개월만에 출연…아들에게 "홍보하지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이종혁, '아빠어디가' 7개월만에 출연…아들에게 "홍보하지마" 이종혁·이준수 부자 '아빠 어디가' 출연 (사진: MBC 아빠어디가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종혁, '아빠어디가' 7개월만에 출연…아들에게 "홍보하지마"

이종혁이 '아빠 어디가'에 깜짝 등장했다.


27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어디가'에서는 시즌1의 멤버 이종혁, 이준수 부자가 특별 출연했다. 약 7개월만의 방송 출연으로 이준수는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종혁은 뮤지컬 연습 때문에 뒤늦게 여행지에 도착했다. 마침 수건돌리기 게임을 하려던 상황으로 큰 환영을 받지 못했다.


결국 게임이 끝난 후 이종혁은 정식적으로 자신을 소개했다. 아빠들이 왜 늦었냐고 묻자 이종혁은 "뭐 좀 일이 있어서 그랬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준수는 "시카고"를 외쳤고 이종혁은 "홍보하지마 인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빠들이 이종혁을 보고 "'아빠어디가' 안 나오더니 피부가 좋아졌다"고 하자 이준수는 "우리 아빠는 쫄깃쫄깃해요"라며 이종혁의 볼을 만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혁 아빠어디가 출연에 네티즌은 "이종혁, 귀엽다" "이종혁, 시카고 홍보 차 나온거 맞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