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금융투자, 'S캐치 주식야구대회' 개막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은 지난 7일 새롭게 오픈한 '2014 S캐치 주식야구대회' 서비스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프로야구 예매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캐치 주식야구대회' 개막 이벤트를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2014 S캐치 주식야구대회는 신한금융투자를 대표하는 프라이빗뱅커(PB)들이 총 24개 구단으로 팀을 구성해 야구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는 주식모의투자 대회다. 다양한 투자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고 추천 종목을 발굴하는 등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은 물론 수익률 제고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S캐치 주식야구대회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로 구분된다.

첫째, 수익률 1위 구단을 맞히면 매주 20명을 추첨, 티켓링크 프로야구 정규리그 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주간 단위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총 120명에게 제공된다.


둘째, 승리를 응원하는 팀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3000명에게 티켓링크 2000원 할인권이 증정된다. 매주 선착순 500명에게 6주간 진행하며 전체 참여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100개를 추첨해 제공한다.

셋째, 해당 이벤트 및 S캐치 주식야구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S캐치 플러스' 앱을 다운로드해 로그인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14 S캐치 주식야구대회 시작 후 18일 이후인 현재 대치센트레빌지점 엔젤스 구단이 누적수익률 14%(KOSPI 지수대비 14%p를 상회)를 기록하며 1위에 랭크돼 있다.


정환 마케팅본부장은 "신한금융투자는 고객의 수익률 향상을 위해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우수한 직원의 포트폴리오를 공개하는 등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S캐치 주식야구대회와 같이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투자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및 S캐치 플러스 앱, 티켓링크 홈페이지(www.ticketlink.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S캐치 주식야구대회' 개막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 'S캐치 주식야구대회' 개막 이벤트 실시
AD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