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엑소 첸,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발매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엑소 첸,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발매 첸이 '최고의 행운' 음원을 발매했다. (사진: CJ E&M, 가지컨텐츠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엑소 첸,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발매

그룹 엑소(EXO)의 멤버 첸(CHEN)의 OST 참여곡 '최고의 행운'이 공개됐다.


첸은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파트1에 참여하여 '최고의 행운'을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고의 행운'은 웅장한 스트링과 파워풀한 알앤비리듬이 가미된 팝알앤비 장르다.


'최고의 행운'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것이 세상에서 제일 행운이라고 표현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감상 포인트다.


특히 국내에서 히트메이커로 유명한 조영수가 첸을 위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그룹 투빅의 멤버 '지환'이 드라마 OST에 도전하는 첸을 위해 코러스를 자처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엑소 첸의 '최고의 행운'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엑소 첸 최고의 행운, 오늘이 내 최고의 행운인듯" "엑소 첸 최고의 행운, 첸 목소리 너무 좋네" "엑소 첸 최고의 행운, 드라마도 기대해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