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신세계서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삼성, 신세계서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 시작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는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 5층에서 신개념 전시 '삼성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신세계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를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는 기존의 정형화된 전시와 체험 형식을 벗어나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혁신 기능을 실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의 일환이다.


삼성전자는 일상 생활 속에서 갤럭시S5 광대역 LTE-A의 속도와 화질을 활용하는 에피소드를 연출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4층의 S 아몰레드 네이처는 실제 꽃과 흙으로 연출한 조경으로 자연의 숲을 백화점 안에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이다. 소비자들은 화면을 만지면 옆의 다른 제품으로 날아 움직이는 나비 등 인터랙션 그래픽 영상을 실제 꽃향기, 새 소리와 함께 감상하며 자연색을 구현하는 'S 아몰레드 WQHD'의 화질을 체험할 수 있다.


소비자가 도심 속 자연 숲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5층 광대역 LTE-A 폰 속도 특화존에서는 LTE 대비 3배 더 빠른 속도를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속도와 비교해 보여 준다. 또한 커브드 UHD TV 3대를 연결해 속도감을 표현하는 고화질 영상을 보여준다. 크롬 도장으로 달리는 모습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특수 마네킹이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라이프스타일 라운지는 모바일 제품 외에도 셰프 컬렉션, 커브드 UHD TV 등 최신 가전 제품을 함께 배치했다.


주말에는 특수 분장을 하고 마네킹을 연기하는 석고 마임 팀의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정형화된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새롭게 소통해 호평받은 지난 행사에 이어 '갤럭시S5 광대역 LTE-A'와 함께 보다 풍요로운 일상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