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해남군(군수 박철환)은 2014년 상반기 칭찬베스트 공무원으로 행정지원과 최세연 주무관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칭찬베스트 공무원은 금년 상반기 내부직원 및 주민들로부터 칭찬받은 11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전 직원 무기명 투표를 실시하여 최다 득표를 한 직원이 선정된 것이다.
선정된 최세연 주무관은 행정지원과 서무담당에서 포상업무를 담당하면서 탁월한 업무수행 능력과 뛰어나고 야무진 일처리로 타부서와 업무 협조에도 매우 적극적이며, 바른 인성과 예의를 갖춘 직원으로서 평소 몸에 배인 친절함으로 많은 동료 직원으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최 주무관에게는 8월 직원 정례조회에서 칭찬베스트패가 수여되며 근무성적 평정시 가산점 적용과 해외연수 등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한편, 군은 직장 내 칭찬문화 확산과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칭찬릴레이를 추진해 왔으나, 금년에는 이를 개선하여 칭찬 사례가 있는 직원이면 누구나 언제든지 추천할 수 있고, 일반 주민도 군청 홈페이지 참여마당 ‘칭찬합시다’ 코너에 추천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