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양시, 도로명주소 홍보활동 학생 자원봉사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오는 8월 1일까지 관내 초·중·고 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 "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광양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도로명주소 홍보활동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하는 도로명주소 홍보 자원봉사 활동은 오는 8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오전 9시부터 13시까지 1일 4시간씩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자원봉사활동 내용으로는 도로명주소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홍보동영상 시청,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활용 도로명주소 직접 검색해보기, 도로명주소로 위치 찾기, 길거리 홍보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우리고장의 역사·문화와 연계한 도로명주소에 얽힌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화해 소개함으로써 우리지역 알리기도 병행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자원봉사자 모집기간은 오는 8월 1일까지 관내 초·중·고 학생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총 100명으로 1일 20명씩 선착순 접수한다.


자원봉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1365 자원봉사포털(www.1365.go.kr)에 접속하여 원하는 날짜에 신청하면 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광양시 민원지적과 (797-2759)로 연락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김권일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