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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銀, '펀드 화상상담 시스템'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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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화상 통해 펀드 전문가와 실시간 상담

우리銀, '펀드 화상상담 시스템'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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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우리은행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펀드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는 '펀드 화상상담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펀드 화상상담 시스템은 유선통화나 이메일 등을 통한 기존 상담서비스보다 한 단계 발전한 것으로,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금융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웹 기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화상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위치한 펀드센터를 클릭하면 된다. 화상카메라와 마이크가 설치된 컴퓨터의 경우 상담원과 화상으로 연결되고 화상 장비가 없는 컴퓨터에서는 채팅창이나 상담전용회선(1661-0065)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원은 모두 펀드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으며 시장전망, 투자전략, 금융이슈 등 펀드 분석 자료를 화면으로 고객과 같이 보면서 1대 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서비스는 평일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사전예약도 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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