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자매도시 강원도 양양군 소재 ‘하조대해수욕장’ 방문하는 송파구민 대상 파라솔 튜브 샤워장 이용시 50% 요금 감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드넓은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숲, 그리고 기암괴석이 장관을 이루는 하조대 해수욕장은 양양군의 대표 휴양지다.
유난히 파란 바다가 눈부신 이곳은 수심이 낮고 경사가 완만해 가족 피서객들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곳에 ‘송파구민을 위한 구역(ZONE)’이 마련된다.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자매도시 양양군과 교류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하조대 해수욕장(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에서 주민 편의를 제공한다.
양양군 하조대해수욕장을 방문한 송파구민들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라솔과 튜브 대여는 5000원, 샤워장은 10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조대 행정봉사실에 찾아가 송파구에 주소를 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송파구는 자매도시 주민들을 위해 ‘롯데월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8개 도시(경북 영덕군, 충북 단양군, 충남 공주시, 경기 여주시, 경북 안동시, 전남 광양시, 전북 고창군, 강원 양양군) 주민들은 성수기(방학시즌)에는 정상가의 40%, 비수기엔 50%의 요금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평일·주말 구분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