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네켄, 새로운 디자인의 '뉴 캔(New can)'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하이네켄, 새로운 디자인의 '뉴 캔(New can)' 출시 (사진 제공: 하이네켄)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오는 24일부터 새롭게 디자인 된 '뉴 캔(New Can)'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전 세계에서 선보이는 이번 뉴 캔(New Can)의 디자인은 하이네켄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최대한 심플하고 강렬하게 표현했다. 고급스러운 실버톤으로 '정직성'과 '개방성'을 나타냈으며 하이네켄의 클래식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녹색 엠블럼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또한 뉴 캔은 캔 표면에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엠보싱 처리를 추가해 잡는 순간 하이네켄만이 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하이네켄의 얀아리 스미트(Jan Arie Smit) 지사장은 "강렬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뉴 캔은 하이네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돼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하이네켄 뉴 캔은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