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와인크루저, '컬러 미 라드'서 이색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와인크루저, '컬러 미 라드'서 이색 이벤트 (사진 제공: 와인크루저)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와인크루저 (Wine Cruiser)가 19일 잠실 일대에서 열린 '컬러 미 라드 서울(COLOR ME RAD SEOUL)'에서 참가자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했다.

매년 전 세계 80여개 도시에서 100만여명이 참가하는 5㎞ 달리기 대회인 '컬러 미 라드'는 옥수수 전분가루로 만든 컬러 파우더를 맞으며 달리는 '펀런(Fun Run)' 행사다.


이날 3만여명이 행사에 참여한 가운데 와인크루저는 컬러풀한 '와인크루저 브랜드존'을 마련, 댄스 게임기로 참가자들의 흥을 돋우는 크루저 댄스 타임, 크루저 보드쇼 등으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대형 와인크루저 병 모양의 인형 탈을 쓴 크루저 러닝맨이 참가자들과 함께 레이스를 즐기고 와인크루저로 만든 슬러시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와인크루저 관계자는 "세계적인 이색 마라톤 대회인 '컬러 미 라드 서울'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와인크루저는 25%의 와인과 2.2%의 브랜디에 탄산수를 믹스하여 만든 RTD(Ready To Drink) 주류다. 라즈베리, 블루베리, 파인애플 세 가지 맛으로 과일 향과 탄산의 적절한 조합으로 와인의 풍미와 청량감이 살아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