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성모 아내 구민지, 결혼 당시 루머 해명 "빚 청산해준 적 없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조성모 아내 구민지, 결혼 당시 루머 해명 "빚 청산해준 적 없어" 조성모 아내 구민지, 결혼 당시 루머 해명(사진: MBC '별바라기'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조성모 아내 구민지, 결혼 당시 루머 해명 "빚 청산해준 적 없어"

가수 조성모의 아내 구민지가 화제다.


17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 게스트로 출연한 조성모는 아내와의 결혼에 얽힌 루머를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성모는 "결혼하고 많은 팬들이 떠나갔다. 발라드 남자 가수라 그렇다"며 운을 뗐다.


송은이는 "결혼 후 어떤 조건 때문에 하는 결혼이다, 돈 때문에 결혼했다, 여자가 조성모 빚을 다 갚아주기로 했다 등의 루머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조성모는 "그래줬으면 좋겠다"고 농담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당시 빚도 없었고 그런 건 결혼의 조건이 될 수 없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던 사이였고 발표를 급작스럽게 한 것 뿐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내에게 '결혼하자'고 했더니 '응 알았어'라고 하더라. 결혼하려고 식장을 잡으려고 전화했더니 시간이 안 나 하려면 한 달 안에 해야 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바로 날을 잡았다. 지금 생각해 보니 그때 아니면 못 했을 것 같다"고 결혼에 대한 비화를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가수 조성모, 걸그룹 걸스데이, 배우 박혁권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조성모 아내 구민지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조성모 아내 구민지, 이쁘다" "조성모 아내 구민지,잘어울리는 한 쌍" "조성모 아내 구민지 잘 얻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